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 주요 팁 및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고용징징 2020. 6. 1. 03:57

본문


평판 관리 - 주요 팁 및 조언



좋은 평판을 만드는 것은 많은 새로운 사업을 끌어들일 수 있다.


평판이 좋은 기업은 구두 광고로 보상을 받는다.


비즈니스의 명성을 보호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도움이 되는 조언들을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즈니스의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항상 고객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더 크면 더욱 그렇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고객에게 최근에 구입한 모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 회사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나타내므로, 아무도 그들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판매하거나 판촉을 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라.


특히 불만을 시정하기 위해 큰 폭의 할인을 제안한다면 더욱 그렇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에게 가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가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볼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해당 정보를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으로 이어지고, 당신은 항상 제때에 대응해야 한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말이다.




사업의 평판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굉장한 평판이 당신을 경쟁자들보다 앞서게 한다.


당신의 평판이 좋을 때, 당신은 더 많은 고객과 그들의 신뢰를 얻을 것이다.


너의 이익은 그것에 달려 있다.


사업 평판을 잘 관리하면 사업이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