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은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 우아하게 노화를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고용징징 2020. 6. 1. 03:58

본문


당신은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 우아하게 노화를 위한 팁



모든 사람이 나이를 먹는다 - 그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남들보다 우아하게 늙어가는 사람도 있다.


여기 여러분이 더 젊어 보이고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조언들이 있다.




건강한 관계를 갖는 것은 건강한 노화에 필수적이다.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수명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당신이 공감할 수 있는 사람들과 당신을 웃게 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라.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하십시오.


레스베라트롤에 대해 행해지고 있는 임상 연구와 그것이 노화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가 큰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견과류와 포도에서 찾을 수 있다.


보충제의 레스베라트롤은 종종 일본 매듭뿌리(Polygonum cuspidatum 또는 Fallopia japonica)에서 유래한다.


그러나 이 강력한 보충제의 또 다른 원천은 남아메리카에 있는 관목인데, 이 관목들은 Senna Quenangulata라고 불린다.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과 행복에서 나이를 먹는 열쇠가 될 수 있다.


과일과 야채,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은 피해야 한다.


이 식사 계획을 따르면 여러분은 최적의 건강을 위해 풍부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노화는 때때로 우리가 어떤 형태의 보조적 삶의 선택권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을 돌보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할 지경에 이를 수 있다.


이때가 되면 좋은 요양원이나 요양시설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이것이 진정으로 최선의 선택일 때가 있다.


보살피고 경험이 많은 의료 전문가들은 집안일과 유지보수를 도울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혼자 계속 해야 한다면 방치될 수도 있다.




누구와 함께 있든, 어디에 있든 기쁨과 행복을 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고 행복하게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 것이다.


단순한 미소나 친절한 말 한마디면 충분하며,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더 잘 대해준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여러분의 몸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양은 아마도 하루에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일 것이다.


우울증이나 심장 질환과 같은 상태는 규칙적인 수면 부족과 연관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집을 자기만의 보호구역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삶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여러분은 집으로 돌아가서 매우 개인적인, 위안이 되는 환경에서 즐길 수 있어야 한다.


집에서 사는 것은 즐거움과 위로가 되어야 한다.




인생을 즐기고 탐구해야 할 여행으로 보라.


어렸을 때 아이들과 함께 사용했던 목표 설정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여러분이 젊음과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중년기에 접어들면서 어른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살이 찌고 있거나 잠을 잘 수 없거나 우울한 기분이 든다면 호르몬 불균형을 겪고 있을 수 있다.


호르몬이 균형을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여기서 주어진 충고를 다 읽었다면 노화 과정을 멈추는 데 필요한 지식으로 무장할 것이다.


젊음을 유지하고 미래에 행운을 빈다.